보내기
※ daum.net 및 hanamil.net 메일은 정상적으로 메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 "해당상품의 링크가 이메일 내용과 함께 전송됩니다."
X
HOME 오로라빌리지

  모든 고객에게 편리한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Road to the Light)

 

오로라빌리지가 운영하는 모든 투어에는 기본적으로 공항에서의 픽업부터, 매일매일 신청하신 오로라관측 체험 (오로라빌리지 시설), City Tour 및 오로라디너, 여름철 하이킹, 겨울철 극지체험까지 모든 투어에 픽업과 호텔까지의 영송(Sending)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북위 62.5도에 위치한 캐나다 서북준주(NWT) 옐로나이프는 크게 다운타운(정부기관과 상업지구), 뉴타운(실제 현지인들이 거주하는 거주지역), 올드타운(옐로나이프가 최초 개발되던 시기의 거주지역)으로 나뉘어 집니다. 오로라빌리지를 찾아주시는 고객들께는 공항에서의 픽업과 사전미팅은 물론(최소 2박이상의 여행상품 예약시), 매일 오로라빌리지로의 관측투어 출발시간에 맞추어 여러분이 머무시는 호텔에서 픽업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픽업이 가능한 호텔은 아래 지도에서 우선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로라빌리지픽업_옐로나이프_시내주요랜드마크.jpg

 

 

매일 매일 저녁 여러분이 머무시는 호텔에서 오로라빌리지까지 픽업서비스

 

오로라빌리지는 자체적으로 10여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차량은 소형 Van 차량부터 대형버스까지 북위 62도의 혹독한 겨울에도 안전에 문제없이 운행될 수 있도록 전문가의 안전점검과 전문 드라이버를 고용하여 운행되고 있습니다. 오로라빌리지는 개인적인 렌터카로 방문하실 수 없으며, 반드시 제공되는 셔틀차량을 탑승하셔야 합니다. 오로라빌리지에서 오로라 관측투어를 예약하신 고객이라면 일반적으로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셔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셔틀이 운행되는 호텔은 다음과 같습니다.

 

셔틀이 운행되는 시간은 여름철과 겨울철 상이하며, 여름철의 경우 8월과 9월 이후의 호텔픽업시간(오로라 뷰잉 개시시간)이 일몰시간 등을 고려하여 변경됩니다. 옐로나이프 공항 도착 후, 보통 1일차 부터 오로라 뷰잉투어가 시작되며, 공항에서 호텔 체크인 후, 바로 이어 오로라빌리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2일차 부터 픽업시간은 개별적으로 머무시는 호텔에 따라 별도의 안내를 직원이 직접 안내해 드립니다(한국인 여행자께서 방문하실 경우, 거의 모든 경우, 한국인 스탭이 세심한 서비스를 지원해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옐로나이프 다운타운에 위치한 호텔]

 

1. 디스커버리 인(discovery Inn)

2. 데이즈 인(Days Inn)

3. 퀄러티 인 (Quality Inn, 구 옐로나이프 인 호텔)

4. 익스플로러 호텔(Explorer Inn)

5. 샤또노바 호텔(Chateau Nova Hotel)

6. 캐피탈 스위트 호텔(Capital Suites Hotel) : 주차공간이 협소해, 별도의 차량이 배차되며,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니 예약시 확인 필요.

 

[옐로나이프 뉴타운에 위치한 호텔] : 당일 예약인원에 따라 다운타운 방면 운행차량으로 중간에 합류/ 환승할 수 있습니다.

 

7. 스탠튼 스위트 호텔(Stanton Suites Hotel)

8. 수퍼8 (Super8)

 

※ 코스트 타워 프레이져 호텔(Coast Fraser Tower hotel)은 2018년 7월부 호텔영업이 종료되었습니다.

 

씨티투어, 오로라디너, 극지체험 등에도 셔틀이 포함됩니다.

 

옐로나이프 씨티투어, 겨울철 개썰매체험, 스노우 슈잉 등의 극지체험과 여름철의 오로라빌리지 하이킹 프로그램, 씨티 투어, 그레이트 슬레이브 보트투어 등이 포함된 오로라빌리지 여행상품을 예약하신 경우, 도착 후 개별적으로 별도의 픽업시간을 안내해 드립니다. 일반적인 경우 한국인 현지 스탭이 픽업시간 등에 대하여 안내를 드리오니,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