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기
※ daum.net 및 hanamil.net 메일은 정상적으로 메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 "해당상품의 링크가 이메일 내용과 함께 전송됩니다."
X
HOME 게시판
게시판 자주묻는질문


  • Q: 옐로나이프에서 렌트카를 이용하여 자유여행하거나 오로라 헌팅을 할 수는 없나요? SOMIN 2014.11.12
    A:

    렌트카를 이용하여 여행하시는 것은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추천드리지 않으며, 오로라 헌팅은 안내드리지 않습니다.



    옐로나이프의 겨울은 평균 영하 20도로 매우 추운 지역입니다.

    차량을 주차해 놓을 때에는 차의 시동을 끄지 않거나, 차량에 달린 코드를 꽂아 두는 등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오로라를 보고 다시 다운타운으로 돌아갈 때에 시동이 걸리지 않는다면 이동할 수도 없고,

    휴대폰이 터지지 않는 지역도 많아 연락 조차 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옐로나이프 렌트카 자유여행은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오로라 헌팅은 보통 개인 차량을 이용하여 차를 타고 다니면서 오로라를 찾아다니는 것을 말합니다.

    현지에서 진행되는 오로라 헌팅 투어는 대부분 개인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영업 라이센스 및 보험 등록 등 확인할 수 없는 사항이 많아 여행사에서는 취급하지 않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약속된 시간에 담당자가 나오지 않거나, 현지에서 사고가 생겼을 경우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오로라를 따라 무작정 이동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디로 가는 지도 모르고 가이드만 따라 이동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으며,

    오로라를 기다리는 동안 쉴 곳은 차량 내부 밖에 없기 때문에 추위에 오래 노출되는 점도 위험할 수 있습니다.



    렌트카 자유여행 및 오로라 헌팅 모두 방한복은 개별로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옐로나이프의 겨울은 매우 춥기 때문에 제대로 방한복을 갖추어 입어야하며,

    렌트카 및 오로라 헌팅은 몸을 녹일 수 있는 곳이 차량 밖에 없기 때문에 더욱 더 신경을 써야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또한, 옐로나이프의 겨울 도로는 다이아몬드 광산으로 오고가는 대형 트레일러가 3~4분에 한 대씩 왔다갔다하는 지역이라 개별 차량으로 이동 시, 각별히 유의하셔야 합니다.





  • Q: 여행을 준비할 때 궁금해 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10월 말까지 데이터 이전이 완료될 예정입니다. 오로라빌리지 2014.09.21
    A:

    빠른 데이터 이전으로 서비스 약속드리겠습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