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기
※ daum.net 및 hanamil.net 메일은 정상적으로 메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 "해당상품의 링크가 이메일 내용과 함께 전송됩니다."
X
HOME 게시판
게시판 여행후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지난 2010년 12월 오로라 투어를 다녀오신 고객님께서 즐거운 여행에

 대한 감사메일을 보내오셨습니다. 고객님이 즐거우셨다니, 저희도 너무 기쁠 따름입니다.
 즐거운 여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나 저희 오로라 투어로 문의주세요^^
  
 
다음은 고객님의 여행후기 입니다
이분은 옐로나이프 오로라 여행과 겨울 캐나다 로키자유여행을 다녀오셨습니다.
 

 
 
오로라투어 잘 다녀왔구요 ^^ 감사 메일 드려요~
 
아래는 그 때 찍었던 사진입니다. 하나는 하트 모양이예요. 너무 이쁘죠?
 
'환성적인 오로라 투어' 이헌수, 최민희 님의 2010년 12월 오로라 투어 후기입니다!1.JPG




 
저희는 첫 날에 40분 정도 오로라를 봤구요.
, 세 번째 날은 눈이 와서 아무것도 못 봤어요.  떠나는 날엔 눈이 그쳐서 많이 아쉬웠어요.
 
좋았던 점은, 첫째, 밴쿠버에 40분 연착을 했던 터라 처음부터 4시간 정도 여유를 가지고 예약해서 다행이었구요.
, 오로라빌리지에 워킹으로 일하는 한국인 2분이 계셔서 말도 못하게 감사했습니다.
 
둘째 날에 저희가 시차적응을 못해 한 시 넘어 일어나면서 시내관광을 포기했는데,
 다른 분들이 먼저 떠나고 저희가 늦게라도 함께 할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개썰매랑 스노우모빌도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재밌었습니다.
 
 
 '환성적인 오로라 투어' 이헌수, 최민희 님의 2010년 12월 오로라 투어 후기입니다!2.JPG


 
거기서 주는 방한복만으로 충분했던 거 같은데, 저희는 핫팩을 많이 챙겨가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코스트 호텔은 거실이 널찍해서 좋았구요. 구석에 있어서 쇼핑이 불편했던 점은
 아쉬웠지만, 아침식사가 너무 훌륭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늦잠자서 거의 못먹었지만요 ㅠㅠ)
 
 '환성적인 오로라 투어' 이헌수, 최민희 님의 2010년 12월 오로라 투어 후기입니다!3.JPG


 
레이크루이스에 가서도 샤또 호텔 레이크뷰에 묵게 되서 너무 감동했어요.
오로라투어에서 세심하게 챙겨주신 거라 믿어요. 허니문이라고 와인도 준비되있었구요 ^^
 
여름에 레이크루이스는 말도 못하게 예쁘지만, 겨울도 나름 좋은 풍경이었어요.
가장 아쉬웠던 점이 실내화가 없다는 거였는데, 샤토호텔은 있더군요..
 
주신 쿠폰으로 곤돌라도 탔구요ㅋ 저는 두번째고, 신랑은 첫번째 였는데 눈이 너무 많이 와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환성적인 오로라 투어' 이헌수, 최민희 님의 2010년 12월 오로라 투어 후기입니다!4.JPG


 
 
마지막에 묶었던 인터네셔널 호텔!!  스위트룸이라 정말 감탄했습니다.
묶었던 곳 중 가장 좋았어요. 다운타운이 가까워 친구들도 쉽게 만날 수 있었습니다.
새벽에 택시들이 대기중에 있어서 공항에 가기도 편리했습니다.
 
팁을 하나드리자면요, 비행기표 좌석이 미리 다 정해주신 걸 모르고 공항에 너무 일찍 갔었어요. 혹시 좌석땜에 일찍 가려는 분이 또 있을 수 있으니 다음엔 알려주셔요. 
 
아무튼, 밴쿠버 직항이 있을 때였고, 미리 예약해서 할인도 받았고, 모든 예약을 잘해주셔서 편하게 다녀왔어요.
 
 
감사합니다 ^^
 
 

  
오로라 여행문의(www.auroratour.com)
02-737-3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