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기
※ daum.net 및 hanamil.net 메일은 정상적으로 메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 "해당상품의 링크가 이메일 내용과 함께 전송됩니다."
X
HOME 게시판
게시판 여행후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NASA가 언급한 최적의 오로라관측 체험여행지, 캐나다 옐로나이프(Yellowknife) 

그 중에서도 가장 멋진 사진과, 편리한 시설이 잘 갖추어진 오로라빌리지를 방문하면, 3일 체류시 95%의 관측성공률, 4일 체류시 98%의 관측성공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냥 하는 말이 아니냐구요? 캐나다 옐로나이프 지역정부와 저희 오로라빌리지가 지난 10여년 간 매일 오로라 관측리포트를 작성해서, 실증적으로 얻은 결과입니다.


저녁시간, 어둠이 내리면 시작되는 오로라빌리지에서의 오로라댄싱과, 낮시간에 즐기는 극지방 액티비티와 귀엽고 늠름한 썰매견 친구들과, 옐로나이프 구석구석 숨은 맛집과 기념품가게들, 무엇보다, 렌터카나 별도의 방한복 준비 없이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필수요소는 전부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타고 돌아다니는 오로라헌팅은요....흠 글쎄요 개인적인 취향의 문제이겠지만, 동네 국도와 하이웨이 주변의 주차장에서 차 대놓고 보는 오로라와 주변 사람들의 불빛과 소음으로 불편합니다. 무엇보다, 오로라의 발생원리를 조금만 안다면, 오로라 헌팅은 옐로나이프에서는 고려할 만한 대상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