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오로라 체험 여행! 캐나다 옐로나이프에서 즐기는 환상적인 오로라 관측 여행과 시내 관광과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자유여행
캐나다
6박8일
옐로나이프 → 나이아가라 → 토론토
1인
※ 본 상품은 일정 연장 및 추가가 가능한 상품 입니다. 상담 시 원하시는 일정을 알려 주시면 맞춤 여행 일정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 본 상품은 호텔 선택이 가능한 상품으로 호텔 변경 시 가격 변동 및 추가 요금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의 옐로나이프 호텔은 퀄리티인(Quality Inn) 2인 1실 기준으로 안내 드립니다.
※ 본 상품의 토론토 호텔은 첼시(CHELSEA HOTEL) 호텔 2인 1실 기준으로 안내 드립니다.
※ 본 상품의 나이아가라 호텔은 OAKES HOTEL OVERLOOKING THE FALLS (리버뷰/2인 1실)기준으로 안내 드립니다.
※ 항공은 에어캐나다 이코노미 클래스 최저가 기준 금액으로, 예약하시는 시점과 출발 일에 따라 항공 금액이 변동 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비수기 최저가 기준)
북극의 밤하늘을 화려하게 물들이는 오로라의 신비, 얼음과 눈으로 뒤덮인 나이아가라 폭포의 장관, 그리고 캐나다 최대 도시 토론토의 활기까지! 캐나다의 겨울이 선사하는 세 가지 핵심 매력을 모두 경험하는 8일간의 특별한 여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잊지 못할 겨울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NASA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오로라 관측지, 옐로나이프에서 총 3번의 오로라 빌리지 방문을 통해 밤하늘 가득 펼쳐지는 빛의 커튼을 직접 경험합니다. 오로라 관측뿐만 아니라, 낮에는 북극권의 겨울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옐로나이프에서의 신비로운 밤을 뒤로하고, 캐나다 동부로 이동하여 세계적인 명소 나이아가라 폭포의 설경과 대도시 토론토의 다채로운 매력을 탐험합니다.
인천에서 캐나다를 오가는 국제선 및 캐나다 내 국내선 이동을 통해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음 사항들을 미리 준비하시면 더욱 순조로운 여행이 될 것입니다.
신비로운 오로라부터 나이아가라의 설경, 그리고 대도시 토론토의 활기까지! 캐나다 겨울의 모든 매력을 경험하는 8일간의 특별한 여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전 일정 왕복 항공료 및 텍스
- 옐로나이프 호텔 3박
- 옐로나이프 공항-호텔 / 호텔-오로라빌리지 왕복 셔틀 버스
- 오로라빌리지 오로라 체험 3회 (야식 1회-컵라면)
- 옐로나이프 시내관광투어
- 겨울철 극지방 액티비티 (개썰매 체험, 스노우슈잉 체험)
- 방한복 렌탈 (방한 자켓, 방한 바지, 방한 부츠, 장갑, 페이스마스크)
- 웰컴키트 (옐로나이프 안내 책자, 미니 손전등, 기념품, 오로라 체험 인증서)
- 토론토 공항 - 나이아가라 호텔 - 토론토 호텔 이동 셔틀
- 토론토 호텔 2박
- 나이아가라 호텔 1박
- 토론토 시티투어 버스 2일권
- 여행자보험
- 일정 외 추가 액티비티
- 호텔 조식 및 전일정 식사
- 기타 개인 지출 경비
- 현지 식당 및 호텔 봉사자 매너 팁
(현지 식사 및 호텔 룸 팁은 현지 식당 및 호텔 이용 시 매너팁이며,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 캐나다 eTA(한국 여권을 소지한 한국인이 캐나다를 방문하거나 캐나다에서 환승을 하는 경우 eTA가 요구됩니다. 항공편으로 캐나다에 입국하는 한국인들은 반드시 입국허가 신청을 받아야 합니다. 여행 계획 시에 미리 승인 받는 것을 권해 드리며, 최소 2주전에는 전자 여행 허가 승인 신청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사항
- 항공 출 도착 시간은 출발 일자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날씨, 기후, 도로 등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여권 유효 기간은 출발 및 입국 기준 6개월 이상 유효해야 하며, 여권 서명 란에 반드시 자필 서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 1회 사용한 단수 여권은 재 사용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캐나다 여행 시, 캐나다 전자 여행 허가 승인(eTA)을 꼭 받으셔야 합니다.
- 캐나다 여행 전후로 미국 방문 시에는 미국 ESTA 또는 미국 비자가 꼭 필요 합니다.
- 입국 심사는 입국 심사 관의 고유 권한이므로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항공편 변경/지연 등으로 추가 비용 발생 시 고객 본인께서 직접 부담하셔야 합니다.
** 준비물
환전 : 캐나다에서는 캐나다 달러를, 미국에서는 미국 달러를 사용하니 각 나라에 맞추어 환전해 주세요.
세면도구 및 개인용품 : 캐나다/미국 호텔에서는 샴푸, 비누 외 세면도구와 슬리퍼 등이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상비약 : 평소 복용하시는 약, 이외에 소화제, 두통제, 생리용품 등을 챙겨주세요.
전압 : 캐나다/미국에서는 110V를 사용합니다.
- 항공 탑승은 최소 2시간 전까지 공항에서 마치셔야 하며, 수속시간이 늦을 경우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좌석지정: 에어캐나다 사전 좌석 지정은 온라인으로 가능합니다. 사전 좌석 지정을 원하실 경우, 담당자에게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좌석 지정을 하지 않을 경우, 당일 공항에서 선착순 배정됩니다.
*마일리지적립: 에어캐나다 이용 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50~100%) 이 가능합니다. 담당자에게 미리 적립 요청하시거나 당일 인천공항에서 체크인하실 때에 적립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캐나다 eTA: 한국 여권을 소지한 한국인이 캐나다를 방문하거나 캐나다에서 환승을 하는 경우 eTA가 요구됩니다. 항공편으로 캐나다에 입국하는 한국인들은 반드시 입국허가 신청을 받아야 합니다.
11:30 밴쿠버 국제공항 도착
*밴쿠버 공항 환승하기
캐나다 입국심사 > 수하물 찾기 > 국내선 청사로 이동하여 수하물 보내기 > 보안검색 > 국내선 게이트 확인 후 게이트로 이동
14:10 [AC8478] 밴쿠버 공항 출발
17:39 옐로나이프 공항 도착 후 호텔로 이동 및 체크인
- 호텔에 도착하시면, 방에 방한복 세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한 자켓, 방한 바지, 부츠, 벙어리 장갑, 페이스마스크)
- 방한복으로 갈아입으신 후에 픽업 시간에 맞추어서 로비로 와주시기 바랍니다.
21:00 오로라 빌리지 이동 (호텔 앞 픽업)
* 오로라 빌리지 서비스
- 오로라 관찰 체험
- 야식 제공 : 스프와 선주민 빵, 음료 제공
- 웰컴키트
01:30 호텔 도착 후 휴식
오전 휴식 및 자유시간
* 옐로나이프 시내관광
- 차 안에서 즐기는 관광 : 다운타운 및 올드타운 소개
- 차에서 내려서 즐기는 관광
노스웨스트 테리토리 주정부청사
Prince of Wales 박물관 방문
아이스로드
로컬 Gift shop
호텔 귀환 후 자유시간 및 개별 석식
토론토 전일 자유여행
*토론토 추천 액티비티
- 토론토의 하늘을 걸어볼 수 있는 CN타워 엣지워크
- 토론토 하버 & 아일랜드 크루즈 (City Sightseeing Bus 탑승권에 포함)
*토론토 박물관
- 온타리오 아트 갤러리 Art of Gallery of Ontario (AGO)
- 로얄 온타리오 박물관 Royal Ontario Museum (ROM)
*토론토 추천 쇼핑 장소
- 블루어/요크빌 (Bloor/Yorkville) 에서 백화점 및 명품샵 방문
- 디스틸러리 디스트릭트 (Distillery District)
- 켄싱턴 마켓 (Kensington Market)의 중고장터 방문
- 토론토 프리미엄 아웃렛 방문 Toronto Premium Outlets
- 캐나다 최대 쇼핑몰 Eaton Centre Shopping Mall
- 토론토 최대 시장인 St. Lawrence Market
- 트렌디한 쇼핑 지구 Queen Street West
오전 체크아웃 후 공항으로 이동
13:05 [AC061] 토론토 공항 출발
18:25 인천 국제공항 도착
▣ 포함/불포함사항
여행상품별 포함 및 불포함사항이 상이합니다. 선택하신 상품의 포함/불포함 사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 계약금
여행 계약금은 총 여행경비의 10% 혹은 상품 견적서에 안내된 내용대로 예약 시 입금하셔야 하며, 미입금시 예약은 확정되지 않습니다. 또한 그에 따라, 호텔, 항공,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사항 및 여행경비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특별약관
1. 맞춤여행 및 자유여행 상품의 취소 및 환불 규정은 대한민국 표준약관 외에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1) 특별약관 취소 수수료 규정 (1인 규정)
당사와 여행자는 관계법규에 위반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서면 또는 인터넷 페이지상의 고지로 특약을 맺을 수 있으며, 본 특별약관 규정은 일반약관에 우선합니다.
▶ 예약 후 출발 31일 전 취소: 서비스 수수료 100,000원 적용
▶ 출발 30일 전 ~ 21일 전 취소: 상품가의 20% 수수료 적용
▶ 출발 20일 전 ~ 15일 전 취소: 상품가의 40% 수수료 적용
▶ 출발 14일 전 ~ 8일 전 취소: 상품가의 60% 수수료 적용
▶ 출발 7일 전 ~ 1일 전 취소: 상품가의 90% 수수료 적용
▶ 출발 당일 취소: 상품가의 수수료 100% 적용
2. 위의 규정과는 별도로 항공/숙박시설/패스/티켓/투어/셔틀 등의 취소 페널티는 해당 업체의 규정에 따라 별도로 부과됩니다.
3. 본 약관의 적용은 업무일(평일 오전9시 ~ 오후 6시까지,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를 기준으로 합니다.
4. 서비스 제공자의 귀책사유로 이용하지 못한 항공, 숙박,여행서비스 항목에 대하여서는 환불 및 기준에 따른 보상이 가능하나, 고객의 미 이용(No Show, 시간 미 준수 등)애 따른 미사용에 대하여서는 환불이 불가하며, 일부 항목은 추가 위약금이 추가로 납부될 수도 있습니다.
▣ 상품예약에 관한 책임과 면책사항
파로스트래블은 고객님의 항공운송 및 호텔숙박 예약에 대한 대리인으로서 업무를 수행할 뿐 운송수단 자체의 결함이나 숙박시설 자체의 결함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책임소재에 대한 자세한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책임사항
(1) 항공권 예약 및 확약 단계에서 발생한 모든 문제(출발일 오류 및 체제기간 오류 등)
- 숙박시설의 예약 및 확약 단계에서 발생한 모든 문제(숙박일 및 체제기간 오류 등)
2. 면책사항
(1) 운송수단의 결함으로 인한 출발 및 도착지연, 미 취항, 초과 예약 등 (책임에 대한 보상 청구는 항공사에 직접 문의)
(2) 숙박시설의 결함으로 인한 손해, 손상, 상해, 사고, 초과 예약으로 인한 호텔 변경 등 (책임에 대한 보상 및 배상 청구는 숙박시설에 직접 문의)
(3) 여행 중, 포함된 여행항목이 아닌 개인활동이나, 고객이 직접 개별적으로 예약, 참여한 활동 중 발생한 모든 문제(본인 및 제3자에 대한 손배상 포함)에 대하여서 파로스트래블은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고객의 여권의 유효기간 만료, 여권의 불인정(손상 등으로 인한) 여행이 불가한 경우
(5) 방문국가, 지역의 입/출국거절로 인한 경우(비자 및 전자적여행허가서(Eta, eSTA 등)의 유효성은 해당 국가 정부당국의 고유권한)
(4)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간 등의 파업 및 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이 경우, 여행일정은 부득이하게 변경될 수 있으며, 그 추가비용은 여행자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국외여행 표준약관 12조 공통사항) 단 이 경우에도 파로스트래블은 고객의 안전과 여행일정의 원활한 종료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 합니다.